카테고리 없음

P2E 돈버는 게임 '갈라게임즈' 소개(파운더스 노드 * 한정판)

바르타수 2021. 12. 8. 22:48
반응형

갈라 게임즈 소개

갈라 게임즈는 P2E 시스템 기반 블록체인 디파이 게임 플랫폼입니다. 쉽게 말해서 돈을 버는 게임 플랫폼이죠. 갈라게임즈는 요즘 핫한 P2E DeFi 게임 플랫폼의 대표주자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제가 갈라 게임즈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그들의 철학입니다. 갈라 게임즈는 게임에 대한 소유권과 통제권을 다시 플레이어에게 돌려주는 것을 목표로 해요. 게임의 미래가 소수의 거대 개발사가 아닌 플레이어의 손에 달렸다는 것을 믿고 있으며 플레이어가 주인이 되는 것을 지향합니다. 그렇기에 갈라게임즈는 게임 내 NFT 아이템을 판매를 통해 게임의 소유권을 플레이어에게 주고 있고, 파운더스 노드를 배포하여 플레이어들에게 통제권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갈라 파운더스 노드란?

그럼 파운더스 노드에 대해서 조금 더 알아보겠습니다. 

파운더스 노드는 갈라 게임즈 생태계의 중추 역할을 합니다. 노드는 총 50,000개의 한정된 노드가 존재하며 판매됩니다. 이 노드는 2028년까지 채굴 설계가 되어있는 상황입니다. 파운더스 노드는 2021년 12월 8일 현재 기준으로 41,650개가 판매 완료되었네요. 100개가 판매되면 1000달러씩 가격이 상승되는 구조로서 지금 사는 게 가장 싼 가격입니다. 그리고 딱 50,000 번째 구매는 1억 8000만 원이 됩니다. (저도 얼마 전에 노드를 구매하였는데, 김프 포함 8,250만 원 정도를 지불하였습니다. 몇 달만 빨리 구매했어도 몇백, 2~3천이면 가능했었는데,, 지금은... 억 소리가 납니다. 남들보다 비싸게 주고 산 느낌이 있지만, 갈라 게임즈의 생태계를 좋게 보기때문에 한번 믿어보겠습니다.)

노드를 가진 사람들은 갈라게임즈 생태계를 이끌어나갈 수 있는 투표권을 가질 뿐만 아니라, 매일매일 노드 운영에 따른 채굴 비도 받게 됩니다. 6시간 동안 노드를 운영시키면(거창하진 않고 프로그램만 켜놓으면 됩니다😂) 현재 기준으로 하루 300 갈라 정도를 지급해 줍니다. 갈라 코인의 가격이 오른다면 채굴에 따른 이득도 상당할 것 같습니다. 

파운더스 노드 50,000개가 다 판매가 되면 추가로 노드가 발행되는 경우는 없다고 합니다. 다만, 판매가 완료되면 파운더스 노드 운영자들이 갈라코인 채굴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임대해 줄 수 있는 구조가 생긴다고 하는데요. 아직까지 정확한 정책이 없지만, 기존 노드 보유자들은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까지 갖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갈라 게임즈 파트너십

갈라 게임즈는 여러 다양한 파트너쉽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폴리곤, 스트림 프로토콜, 스태비, 오르빗, 컨셉 아트 하우스, 두나무의 자회사인 람다256가 있습니다. 또한 위메이드와 MOU를 통해 확장성을 키우고, 최근에는 오지스와 손잡고 클레이튼 생태계 합류를 선언했습니다. 그리고 국내 게임 시장에 약 1조 1932억원을 투자한다는 계획을 발표했는데요. 아직은 우리에게 생소한 갈라게임즈이지만 곧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될 것 같네요. 다음에는 갈라게임즈 들의 게임들에 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갈라 가입시 아래 제 추천인 코드를 사용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인 코드 : 61a8c9467c70f3149ff16179

https://app.gala.games/

 

Gala Games

Join our community of gamers & NFT enthusiasts on a new type of platform. Buy limited edition NFTs, earn Gala through playing, and have fun!

app.gala.game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