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갈라게임즈의 야심작 '미란두스' P2E 돈버는 게임 베타 출시 시간

바르타수 2021. 12. 11. 15:06
반응형

오늘은 갈람게임즈의 야심작인 미란두스 게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미란두스는 판타지 RPG 게임인데요. 갈라게임즈에서 많은 준비와 투자로 공을들여 제작한 게임입니다. 

 

한국 시간으로는 12/13 오전 10시부터 이그잼플러라는 미란두스 NFT를 가진 사람들만 플레이 할 수 있는 베타버전이 진행됩니다!! 드디어 베일에 갇혀있는 게임이 나오네요. 저는 이 게임을 즐기기위해 이그잼플러 3개(드워프,오크,휴먼)를 구입하였습니다.

 

왜 3개를 구입했느냐! 하면, 미란두스의 게임안에서 활용될 코인의 이름이 마테리움인데, 이그잼플러를 가진 수에 따라 마테리움을 많이 얻을수 있다고 합니다. 마테리움이 유니스왑이나 타 거래소에 상장되기 전에 게임을 통해서 얻을 수 있으니, 어떻게 보면 IDO라고 볼수도 있겠습니다. ㅎㅎ 저는 갈라게임즈를 믿고 그 갈라게임즈가 야심차게 만든 미란두스를 기대하기 때문에 좋은 소식을 기대해 봅니다 ^^ 

 

 

갈라 가입시 아래 제 추천인 코드를 사용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인 코드 : 61a8c9467c70f3149ff16179

https://app.gala.games/

 

Gala Games

Join our community of gamers & NFT enthusiasts on a new type of platform. Buy limited edition NFTs, earn Gala through playing, and have fun!

app.gala.games

 

 

미란두스 VOX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5Mh8Y8wf7x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