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FARM PLANET 팜 플레닛 P2E 게임소개

바르타수 2021. 12. 11. 22:00
반응형

FARM PLANET P2E 게임소개

오늘의 P2E 게임은 FARM PLANET P2E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농장 행성을 운영하며 PvP, PvE 등의 컨텐츠를 즐기는 게임인데요. 
레어도가 다른 10,000 개의 LAND 가 존재하며 퍼블릭세일 민팅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1~3차는 완판되었으며 현재 4차 마지막 랜드 세일 진행 중입니다.)
모든 랜드가 판매되면 신규유저 유입을 위해 바닥가격을 높여 추가 랜드를 판매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지갑당 최대 4개의 랜드 소유 가능합니다.

게임토큰 활용

게임내 통화 리소스 팜플레닛 토큰(FPL)이 존재하며, 코인마켓 캡에서 가격 확인 가능합니다. 
그리고 인게임 재화는 골드와 다이아몬드를 사용할 예정입니다.
업그레이드 및 수리를 위한 7개의 리소스도 존재한다고 하네요.

PVP 를 통한 FP 토큰 수익 모델은 공격자, 방어자의 디파짓을 공격자 방어자의 피해량을 계산하여 나누어 먹는 방식으로
일반 스테이킹 채굴 형태와는 다른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토큰의 지속적인 채굴과 매도에 의한 가격하락 방지, 게임에 시간을 더 쏟는 숙련된 플레이어에게 큰 보상을 얻게하는게 특징인 것 같네요.

 

개인적인 의견
아직 게임이 출시안되었는데요. 인베스터는 알아보고 있지만 정확히는 찾지 못했습니다. 개발자가 미공개이며
코인 마켓캡의 FarmPlanet (FPL) 코인 가격 변화를 보면 지속 하락 중입니다.
완전희석 시총 3.2M$ 수준밖에 안되는 아직은 리스키한 프로젝트인 것 같습니다.

PVP 의 경우 서로의 디파짓 뺐어먹기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구조는 참신해보입니다.
PVE 를 통해서도 P2E가 동작할듯 싶으나 정확히 어떤 구조인지 아직 파악 어렵네요.

스캠혹은 슬로우 러그 가능성도 존재할것 같은 안알려진 게임이지만
제대로 개발되면 나만의 NFT 농장을 경영하는 재미를 맛보지 않을까싶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mnNBc5XitQ 

 

https://mint.farmplanet.io/

 

FARMPLANET | NFT MARKETPLACE

 

mint.farmplanet.i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