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관리] 인생을 변화시킨 1급 비밀/명상의 1급 비밀

할리우드 스타, 그녀들이 매일매일 꼭! 명상을 하는 이유(Feat.오프라 윈프리, 케이티 페리, 미란다 커,제니퍼 애니스톤, 카메론 디아즈)

바르타수 2020. 12. 22. 07:02
반응형

 오늘 제가 소개드릴 세계 최고의 여성들은 명상을 생활화해 자기 삶의 균형을 유지하고 세상에도 큰 영향력을 끼친 사람들입니다.
헐리우드 스타의 경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많은 가십에 휩싸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녀들은 자신에게 더욱 집중하기 위해 명상을 시작했습니다. 그런 소용돌이 와 같은 일들은 스타들 뿐만아니라 우리의 일상에서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남들을 많이 의식하는 문화 특성상 우리나라에는 더욱이 명상이 필요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스트레스를 낮추고 행복감 집중력 의욕을 높이은 효과도 있으니 안할이유가 없겠죠? 자 그럼, 지금부터
할리우드 스타들이 명상을 하는 이유에 대해서 살펴 보시죠 :)

 

오프라 윈프리

오프라 윈프리는 인간에 대한 공감과 진실한 소통으로 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TV 방송인으로 선정된 적도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여성중 한명입니다. 모두 알다시피 그녀는 이렇게 성공한 삶만을 살아오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그 반대에 가깝죠. 가장 낮은 곳을 경험했으며, 이겨내고 지금의 위치에 오른 흑인 여성입니다. 그녀의 쇼를 보면, 긍정적이며, 유쾌하고, 공감적이며, 마음이 따뜻하다는 느낌을 줍니다. 그녀는 명상을 즐기는 수준을 넘어서서, 명상을 사랑하는 수준입니다. 그녀는 잠들기 전 명상을 통해 머리와 마음을 비우는 시간을 갖고 그녀는 이런 습관이 자신의 정기적인 아이디어를 유지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말합니다.

"명상을 지속하고 싶은 한 가지이유는 제 자신이 명상을 하면 1000% 더 나아진다는 것입니다. 작은 제 자신보다 큰 힘에 저를 맡기면 1000% 나아집니다."

"명상을 시작한 것이 2011년, 나의의 삶에서 가장 행복한 일입니다."

" 매일 나를 위한 시간으로 명상을 하면, 나의 중심을 잡을 수 있습니다. "

“조용한 시간이라고 부르든 명상이라고 부르든 상관없습니다. 그저 그 행위를 하면됩니다. 고요한 시간을 규칙적으로 가지면 스트레스가 줄고 집중력이 좋아지는 것이지요.”

 

출처 : 오프라 윈프리 쇼


케이티 페리

케이티 페리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팝스타 중 한명입니다. 그녀는 단일앨범에서 마이클 잭슨의 음반을 물리친 최초의 아티스트였습니다. 최고의 스타는 중압감, 스트레스, 불안 등 많은 것들을 동반하게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그녀는 6년 넘게 명상을 시행해 오고 있으며, 명상을 통해 자신의 삶에 창의력, 긍정적 에너지, 평화를 가져다주며 그러한 순간을 처리 한다고 합니다. 명상은 그녀가 해본 것 중 최고라고 말합니다. 

"피곤하거나, 긴장하거나, 겁을 먹거나, 우울할 때 저는 명상을 합니다. 그것은 제 마음을 맑게 해주고 저를 더 편안하고 행복하게 해줍니다. 저는 제 경험을 친구들에게 말했고 모든 이에게 명상을 추천합니다."

"인생은 때때로 매우 어렵고 혼란스러워 질 수 있습니다.
휴식을 취하세요, 잠시만 기다려야합니다 "
"명상은 소생하고, 플러그를 뽑고, 젊어지게합니다. 그리고 명상은 나를 위한 것 입니다."

 

사진출처 : weebly

 

 

카메론 디아즈

카메론 디아즈는 명상을 시작하고 자신의 인생이 완전히 바뀌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가끔 TV프로그램에 나와 명상이 자신에게 준 효과에 대해서 설명하고 추천하기도 합니다. 그녀는 명상을 자신의 깊은 곳을 도달하게 해주며, 배터리처럼 자신을 충전시켜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녀에게 중요한 대사 외우기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내 인생이 완전히 바뀌 었습니다."

" 명상의 혜택을 누리려면 지속적으로해야합니다. 저는 적어도 하루에 한 번은 명상을합니다. 보통 두 번 명상을 하죠. 명상을 하면 모든 것이 더 쉬워집니다. 명확하게 볼 수 있고, 명확하게 생각할 수 있으며, 활력이 생깁니다."

"나는 정말 최악으로 더운 상황에서 에어컨이 없는 상태로 촬영을 한적이 있습니다. 모두가 엄청난 고생을 하고 있었죠. 저에게 독백씬이 있었는데 대사가 기억나지 않았어요. 그 순간 점점 땀을 흘리며 무거운 장비를 들고있는 모든 사람들이 나를 비난하는 것처럼 느껴지기 시작했습니다. 완벽하게 깨진 유리 조각 처럼 내 뇌는 정지해갔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선택의 여지가 없었겠지만, 저는 달랐어요. 비밀 무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명상입니다. 저는 그 순간에 다시 집중했고, 깨진 유리조각들을 다시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대사를 완벽하게 기억해 내고 심리적으로 안정을 되찾았죠. 잊지못할 경험입니다."

 

명상의 효과에 대해서 설명하는 카메론 디아즈 [출처 : Cameron Diaz: This is Why Meditation is So Powerful]

 

 

제니퍼 애니스톤

프렌즈 최고의 스타 제니퍼 애니스톤 또한 꾸준히 명상을 하는 스타로 유명합니다. 

사람들은 어떻게 수십년간 이렇게 매력적인 모습을 유지 할 수 있는지 궁금해 합니다. 그녀는 아름다움을 멋진 모습을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로 꾸준한 명상을 들었습니다. 

"몇 년 전 명상을 시작했는데 , 그게 정말 모든 걸 바꿨다고 느껴요. 하루를 명상으로 시작하고 명상으로 끝내면 정말 대단한 결과가 옵니다. 단 20분안에 변화를 느낄 수 있을거예요."

"게을러져서 명상을 빼먹으면 확연히 차이가 나요. 그래서 일어나자마자 우선 명상부터 합니다."

"저는 무엇보다도 방에서 조용히 명상하는 것이 더 좋다."

 

제니퍼 애니스톤 [사진출처:indigobluestyle.com]

 

 

미란다 커

미란다 커는 놀라운 몸매와 건강 중심의 삶의 방식으로 유명합니다. 그녀는 매일 요가하고 명상을 꾸준히 한다고 합니다. 그것이 그녀가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최소 5분의 명상도 그 누구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저는 명상하기를 좋아해요. 최소 5분이상 하루에 2번 이렇게 했을때, 아마도 당신의 화살이 목표점으로 갈 수 있을꺼에요."

"명상은 내가 안정감을 느끼도록 돕고 지난 15년 동안 건강으 핵심 루틴이였어요. 나의 아름다움을 향상시키는 연습을 좋아하는데 명상이 큰 효과를 주었습니다."

"이 세상 여자는 모두 아름답습니다. 각자 자신의 아름다움을 발견해 가꾸기 시작하면 모든 사람이 특별해집니다."

 

사진출처 : 중앙일보

 

 세계 상위 1프로 여성들 , 할리우드 스타들의 명상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이글을 쓰면서 명상을 더 꾸준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내면적 강함과 외적인 강함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명상 추천드립니다.😄👍

 

 

2020/12/18 - [[자기관리] 인생을 변화시킨 1급 비밀/명상의 1급 비밀] - 세계최고, 그들이 꼭! 명상을 하는 이유(feat. 빌게이츠, 유발 하라리, 르브론 제임스, 조코비치)

 

세계최고, 그들이 꼭! 명상을 하는 이유(feat. 빌게이츠, 유발 하라리, 르브론 제임스, 조코비치)

저는 5년 전쯤부터 명상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명상을 하고나서, 저의 삶은 크게 변화하고 있다는 걸 느꼈죠. 그 효과를 글로 설명하기는 부족하지만, 정리하자면 스트레스가 낮아지고, 집중력,

worldm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