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관리] 인생을 변화시킨 1급 비밀/역사 1급 비밀

역사상 가장 잔인한 '731부대, 마루타 실험', 그들의 후손들은 지금 어떻게 살고 있을까?

바르타수 2020. 12. 28. 07:45
반응형

인류 역사상 가장 잔인한 악마 731 부대!

731부대는 인류 역사상 가장 잔인하면서도 악명 높은 생체실험부대입니다. 이 부대는 2차 세계대전 당시 일본이 '인간'을 대상으로 한 극악무도한 실험부대입니다. 최초에는 예방의학 연구를 하는 부대였으나, '이시이 시로'가 부대장으로 취임하면서 비인간적인 인체실험을 진행하는 부대로 변질되었습니다. 우리가 잘 아는 '마루타'라는 단어도 이 부대에서 탄생한 단어인데요. 마루타는 본래 통나무라는 뜻이나, 731부대에서는 희생자들을 마루타, 즉 인간을 실험재료로 표현하였습니다. 실제로 ○○○○마루타라고 불리고 기술되어있습니다. 

731부대 전경(출처 : 나무위키)

그들이 저지른 극악무도한 범죄 내용들

이들의 극악무도한 범죄 내용을 알아볼게요. 비위가 약하신 분들은 읽지 말고 넘어가 주십시오. 아래 적힌 모든 내용은 마취 없이 진행되었으며, 극히 일부의 잘 알려진 내용으로만 구성하였습니다. 잔인한 실험을 제외하고도 이유 없는 살인, 폭행, 강간까지 여러 가지 범죄들을 서슴없이 저지른 전쟁범죄자 731부대입니다. 인류 역사상 최악의 부대가 확실합니다. 홀로코스트로 유명한 나치들도 그들의 잔인함에 혀를 치며 비난했다고 합니다.

 

. 수용자에 탄저균, 천연두, 콜레라, 페스트 균 등의 바이러스균을 주사하고 반응을 살핌

. 수용자를 그대로 해부하여 뇌, 폐, 간, 내장을 빼내거나 동물의 내장과 교체해 반응 실험

. 수용자를 통한 총 기력 관통 테스트, 나체, 평상복, 방한복 조로 구분하여 실험

. 수용자를 영하 50도, 몸에 전기코드 연결 후 등 여러 가지 상황에서 독가스 실험

. 출혈 연구를 위해 팔, 다리를 절단하거나 얼려서 절단하는 실험

. 피부 표본을 얻기 위해 피부를 산채로 벗겨내는 실험

. 모성애 테스트를 위해 열을 가한 방안에 아이와 엄마를 가두고 언제쯤 아이를 깔고 앉는지 실험

영하에서 사람을 얼리는 실험 모형 (출처 : 오마이뉴스)

전쟁 후, 731 범죄자들의 삶과 그들의 후손들의 삶은 어떨까? 

역사상 최악의 범죄자들인 731부 대원들과 그들의 후손들은 어떤 삶을 살고 있을까요? 충격적 이게도, 제대로 된 죗값을 치른 자들보다 사회적으로 아주 출세한 자들이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이렇게 된 이유는 미국의 선택 때문입니다. 미국은 731부대에서 연구된 자료를 소련보다 빨리 손에 넣으려 노력합니다. 그때 실험 관계자들에게 면죄부를 주는 걸 약속하게 되지요. 이러한 미국의 선택으로 731 범죄자들은 오히려 많은 혜택을 누리게 됩니다. 미국이 731부대에 대해서는 말을 아끼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731 범죄자들은 의학계의 원로, 일본 대기업의 수장, 교토 의과대학 학장, 교수 등으로 일본 內에서도 큰 영향력을 끼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들의 손자 중 한 명은 일본의 총리로서 우리에게 잘 알려진 아베 신조입니다. 아베 신조는 자신의 외조부의 업적을 자랑스럽게 여긴다고 공개적으로 말하기도 했습니다.

 

. 이시이 시로(731부대장)는 숙박업소를 운영하며, 일본 의학계의 원로로 인정받음.

. 기타노 마사지, 나이토 료이치는 일본 녹십자를 설립하고 여러 대기업으로 성장. 미쓰비시 또한 이들의 기업 중 하나.

. 요시무라 히사토는 교토부립 의과대학의 학장을 맡음.

. 기시 노부스케는 일본의 주요 정치인으로 활약. 그의 손자 아베 신조는 일본 총리를 맡게 됨.

731부대 비행기에 탄 아베신조

 

이렇게 잘 나가는 악마들과 악마의 후손들에 비해, 731부대의 수용자 모두는 살해되었다고 합니다. 단 한 명도 생존자가 없습니다. 그들은 대부분 독립운동가였죠. 정말 가슴 아픈 사실입니다. 우리는 이제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일본 사람들을 무작정 욕하고 비난해야 할까요? 아닙니다. 요즘 20~30대의 일본인들은 죄가 없습니다. 우리처럼 똑같은 사람들이고 착한 친구들도 많습니다. 그들을 미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그들에게 이러한 사실들을 알게 해 주고 그들의 선조들이 진심 어린 사과를 할 수 있도록, 그게 안된다면 그들의 후손들이 대신해서라도 사과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언젠가는 그들이 진심으로 사과하는 날이 올 수 있길 바랍니다.    

 

반응형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