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관리] 인생을 변화시킨 1급 비밀/젊음의 1급 비밀

아시타바(신선초, 명일엽)의 DMC 성분이 당신의 노화를 막습니다.

바르타수 2021. 1. 11. 06:11
반응형

식단관리를 하는 이유(끓는 물 속의 개구리가 되지 않기 위해서...!)

저는 인간이 관리를 통해서 오래도록 젊음을 유지하고 건강하게 죽을 수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그렇게에 건강에 관심이 많고 자기관리를 게을리 하지 않으려 노력합니다. 몸에 좋지 않은 음식, 예를 들면 붉은고기(돼지,소), 설탕, 소금, 가공식품 등을 되도록이면 먹지 않아요. 그렇게 살면 피곤할 것 같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저는 오히려 노화를 방지 시키는 행위에서 더 행복감을 느낍니다.

 

맞습니다. 고기,피자,탄산음료를 먹는다고 지금 당장은 티가 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몸 속 어딘가에서 우리의 세포들과 반응합니다. 서서히 뜨거워 지는 물 속의 개구리 처럼 몸속의 질병과 노화를 키우고 있는 것이지요. 저는 그런 음식을 볼 때마다 뜨거운물 속의 개구리를 생각합니다. '난 뜨거워지는 물속의 개구리가 되고 싶지 않아'라고 말이지요. 식단을 관리하면 몸 뿐만 아니라, 정신이 맑아집니다. 그리고 모두가 싫어하는 노화를 막을 수 있어요. 이는 제 개인적인 생각이 아닌 수많은 저명한 학자들이 밝혀낸 결과입니다.   

 

관리에 따라 다른 노화속도. 출처: fotolia 

 

 

수천년동안 사용해온 약초, 아시타바(한국에서는 신선초, 명일엽이라고 불려요!)

오늘 데이브 아스프리가 쓴 '슈퍼휴먼'이라는 책을 읽다가 관심을 가지게 된 약초 '아시타바'를 설명하고자 합니다. 아시타바는 우리나라에서 신선초(하늘이 준 유용한 식물) 또는 명일엽(줄기를 잘라도 내일 싹이 나오는 식물)이라고 불리웁니다. 아시타바는 수천 년 동안 사용해온 전통적인 약초이지요. 예로부터 고혈압, 꽃가루 알레르기, 통풍, 소화불량의 약제로 사용했었습니다. 이 아시타바는 요즘 굉장히 핫한 식물입니다. 왜냐구요? 바로, 최근 연구에서 이 아시타바의 DMC(다이메토옥시켈콘)이라는 성분이 노화를 늦추는 현상을 발견했기 때문입니다.

 

아시타바, 신선초, 명일엽

 

 

노화세포(=좀비세포)와 아시타바(아시타바가 노화를 막는다고?!)

우리 신체가 노화하는 원인은 '노화세포' 즉, 좀비세포 때문입니다. 이 좀비세포는 닳아서 못 쓰게 된 후에도 죽지 않은 세포들인데, 이들로 인해서 염증성질환이 생기고, 이들이 많아져 활성산소를 다량으로 만들어 우리의 몸을 빠르게 노화 시킵니다. 이 세포들은 좀비처럼 죽지않고 빠르게 늘어갑니다. 하지만 아시타바 속 DMC 성분은 유충과 초파리의 수명을 20%나 연장시키기도 하고, 신체의 손상된 세포를 제거하고 새로운 세포를 재생시켰습니다. 그리고 쥐의 심장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까지 입증되었습니다. 즉, 손상된 세포를 제거하고 새로운 세포를 재생시키는 능력, 항노화 작용을 가진 것이지요. 우리 몸의 노화를 방지 할 수 있는 아시타바! 참으로 궁금합니다. 

 

 

 

궁금함을 못참고 혼자 책보면서 공부를 하다가,,,,,, 드디어,,,,,,,,,,!!오늘 아시타바 녹즙, 정기배달을 신청했는데요! ㅎㅎ 맛은 엄청 쓰다고 하는데, 얼마나 쓸지 궁금합니다! 한달 동안 제 몸으로 실험을 해본 뒤 결과를 알려드릴게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