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관리] 인생을 변화시킨 1급 비밀/젊음의 1급 비밀

글루타치온(글루타티온)으로 노화방지, 건강, 미용까지 챙길 수 있다면?!

바르타수 2021. 1. 27. 08:07
반응형

신비의 성분! 글루타치온

노화방지, 피부 건강과 미백, 암 예방, 알츠하이머 예방, 몸속 중금속 제거 등을 한 번에 해주는 성분이 있습니다. 바로 '글루타치온'(글루타티온)인데요. '슈퍼휴먼'이라는 책에서 처음으로 이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책의 저자인 데이브 아스프리장수와 노화 예방을 위해 모든 실험과 개발을 동시에 진행하는 노화 분야의 세계적인 최고 전문가입니다. 그가 강추! 한 성분이니 꽤나 신빙성이 있는 내용이라 생각하고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위키백과 글루타치온

 

 

 

모든 노화와 질병은 활성산소와 중금속이 주원인이다.

인간의 노화과정은 활성산소와 큰 연관이 있습니다. 점점 나이가 들면서 우리 몸은 자연스레 과잉의 활성산소를 만들어냅니다. 과잉의 활성산소로 인한 질병으로는 1. 심장질환, 2. 당뇨병, 3. 알츠하이머, 4. 암이 있습니다. 이 4가지의 질병은 인간의 93%를 사망하게 만드는 주원인인데요. 이러한 질병이 걸리지 않더라도, 서서히 많아지는 활성산소는 우리 몸과 피부를 축 처진 상태로 늙게 만듭니다.

또한, 우리 몸속에 중금속이 많아지면 많아질 수 록 노화를 앞당기고 몸의 기능은 빠르게 쇠퇴합니다. 우리는 요즘 상당한 양의 중금속을 일상생활에서 섭취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먹는 식품들에는 알루미늄, 니켈, 탈륨, 우라늄이 들어있고 아무도 모르게 우리의 몸속에 고농도로 축적되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는 아주 심각한 중금속 중독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중금속은 알게 모르게 우리의 몸을 매일 노화시키고 있습니다. 

 

 

활성산소와 몸 안의 중금속

 

 

글루타치온으로 노화방지, 건강, 미용까지 챙기자

자 위 사실을 보았을 때, 우리 몸의 노화를 막기 위해서 항산화제와 중금속 해독제가 필요합니다. 그런데 바로 글루타티온이 두 가지 일을 모두 해낼 수 있어요. 사실, 글루타치온은 우리 몸에서 스스로 만들어내는 성분 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나이 들면서 많아지는 활성산소를 모두 중화할 만큼 충분한 양을 만들기는 힘들죠. 거기다가 중금속까지 더해집니다. 이게 바로, 우리가 별도로 글루타치온을 섭취해야 하는 이유라고 저자는 주장합니다. 

데이브 아스피리는 글루타치온을 섭취하기 위해서 글루타치온 정맥주사를 맞거나 글루타치온 영양제를 먹습니다. 찾아보니, 글루타치온 정맥주사는 우리나라에서 미백주사, 백옥주사로 유명합니다. 글루타치온이 멜라닌 색소의 활성화를 줄여 피부를 하얗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미용의 목적으로 이런 이름이 붙여졌는데요. 알고보니, 미용뿐만 아니라 노화방지와 건강까지 챙기는 1석 3조의 성분이었네요!!

※ 참고로, 멜라린 색소를 억제하는 것이지 하얗게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어렸을 적부터 까맣던 분들은 많이 하얗게는 변할 수 없다고 하네요... 흰 피부보다 건강에 초점을 맞춰야 할 것 같습니다.

 

비욘세 주사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출처 : 오늘굿데이]

 

건강에 관심이 많은 저로서는 이런 사실을 알고 시도를 안 해볼 수가 없겠죠?! 나의 건강을 위해서 글루타치온 정맥주사를 맞아봤는데요. 피그말리온 효과 때문인지, 정말 바로 효과가 있어서인지는 확신이 서지 않지만... 좀 더 활기차지고 건강해진 느낌이 들긴 합니다. 주사는 그냥 링거 맞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뭐든 과하면 독이 됩니다. 이 세상에 좋기만 한 것은 없습니다. 제 글만 읽고 무작정 시도하지 마시고 다른 자료도 잘 찾아보시고 참고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부작용이 있다는 이야기도 있고, 인체 성분 수액이라 부작용이 거의 없다는 소리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시도해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서 적용해보고 있습니다 😁

반응형